로그인고객센터사이트맵
  > 회사소개


2001년 5월 창업한 -"인터넷 서버관리 전문기업"으로 7년이상의 서버관리Know-how를 바탕으로 짧은 사업기간에도 불구하고 Unix/Linux/윈도우2000서버 210여대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가용성 100%를 목표로 항상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장기적 생존 전략으로 매출 20%를 R&D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기술개발이 곧 고객만족"이라는 이념을 가지고 서버관리분야의 표준이 되고자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24시간을 바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희 팀원들은 시간만 나면 프로그래밍과 새로운 서비스를 탐구하며 24시간을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C, C++, Perl, Java, PHP, ASP, JSP 등의 대다수의 개발 언어에 대한 지식이 있으며, 개발자가 필요한 요구를 이해하고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너무 많은 금액을 바라지는 않습니다.
 
항상 새로운 기술 개발과 최적화, 고객사의 업무상 필요한 일을 하기위해 어느정도의 수입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많은 돈을 버는 것도 좋겠지만, 저희는 최상의 기술력을 위해 노력할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따라서 저희팀에서 설정한 적정 수입이 채워지면 고객 한분께서 해지 하실때까지 다른 고객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 루트센터는 핵심 멤버로만 구성된 팀이며, 하루가 짧게 노력하며 일에 임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많은 연구실적과 개발지식을 고객사와 공유할 것입니다.

 


회사에서 필요한 "가장 좋은 관계"를 유지합니다.
  기술인력의 이전은 회사에 가장 걱정하시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가장 좋은 관계는 계약으로써 이루어진 관계이며, 서로에게 특별한 불만이 없는 경우라면 지속되는 관계라고 생각됩니다.

고객관리가 저희에겐 생명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가능한한 고객을 자주 찾아뵙고, 필요한 정보와 업무관련 이야기를 나누며 최상의 관계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믿고 맏기십시오.
 
저희 고객중 한 회사는 리눅스 웹서버 5대로 로드밸런싱 서비스를 구현하고 데이터베이스 서버로 FreeBSD를, 인터넷 방송 서버로 윈도우 2000서버를 사용하며, 100M 단독회선 3개와 총 30여대의 서버로 안정된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개인, 회사의 단독 서버는 물론 유닉스/리눅스 웹호스팅의 다년의 경력으로 다중 사용자들의 일괄관리에 필요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저희는 회사라는 조직보다 팀이라는 개념으로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대표자 역시 프로그래밍이 재미있어서, 네트워크가 재미 있어서 인터넷을 시작했던 7년 전처럼 지금까지 그 열정을 그대로 가지고 고객과 만나고자 합니다.
최근에는 일본의 동경 PSINET에 서버 10대를 원격관리 대행하는 실적도 가져다 주었습니다. 이는 다년간 확실한 신뢰로 기반이 되었던것이 이유라고 생각됩니다.